(번역) Dylan Smith, WPT RRPO 챔피언십 우승으로 $662,200 보상 획득
Dylan Smith는 2024 WPT Seminole Rock 'N' Roll Poker Open Championship 5일차에 한 가지 생각을 가지고 레이저에 집중했습니다 . 올해 초 WPT Seminole Hard Rock Poker Showdown 에서 5위를 차지한 것을 뛰어넘는 것입니다. 그는 어제 PokerNews에 "메이저 칩 리드로 시작해서 5위로 끝나는 것은 실망스러웠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 . "이렇게 빨리 상환받을 수 있어서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. 이번에는 1위가 되기를 바랍니다."
플로리다 주민인 33세의 스미스는 결승전 에서 최연소 선수이자 4일차 칩 리더였던 매튜 베이 너를 물리치고 662,200달러의 상금과 첫 WPT 타이틀을 차지하며 소원을 이루었습니다.
매튜 베인너RRPO 챔피언십은 1,435명의 선수를 끌어들여 약 460만 달러의 상금을 걸었습니다. 스미스는 최종 테이블에 프랜시스 앤더슨 (5위 - 184,000달러)과 랜던 타이스 (4위 - 245,000달러)와 함께 했으며, 랜던 타이스는 앞서 언급한 SHRPS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구원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. 우주는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었는데, 일찍 쿨러가 타이스가 스미스의 에이스에 부딪히는 것을 보고 결국 챔피언이 승리로 이끌었습니다.
"저는 실제로 하루 종일 매우 갇힌 기분이었습니다." 그는 우승자 인터뷰에서 PokerNews 와 다른 미디어에 말했습니다. "저는 매우 집중했고, 그것이 지금 제가 너무 지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."